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승용차에 사용되며 동력을 전달하는 차축과 자동차 중량을 지지하는 액슬 하우징을 별도로 조립한 방식을 말한다. 차동장치는 차체에 직접 장착되고 차축에는 자재이음과 슬립이음이 조립되어 좌우가 각각 개별적으로 운동할 수 있게 되어 있으므로 독립 현가장치를 병용한다.
1. 링크식
2. 스윙식
3. 트레일링
1. 링크식
이 형식은 V자형의 링크를 차체에 설치하여 그 끝에 액슬 하우징을 지지하면서 상하 운동을 하는 형식이다. 이 형식은 링크와 뒤 차축이 일치되어 상하 운동을 하므로 축의 길이변화가 없다.
2. 스윙식
좌우 바퀴는 액슬 하우징에 연결되어 있는 형식이며 차동장치를 섀시나 차체에 장착하고 차체에는 자재이음을 설치하여 자유롭게 상하로 움직일 수 있게 되어 있다.
3. 트레일링
차체 양쪽에 주행 방향의 평행인 암을 설치하여 그 끝에서 차축을 지지하며 좌우의 차축은 자유로이 상하 운동을 하는 구조로 되어 있다. 세미 트레일링은 차축에 스플라인을 설치하여 차체 체결부 핀을 중심으로 바퀴가 반원형으로 상하 운동을 하는 형식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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